본문 바로가기
초등자료

칠교놀이 도안 프린트

by hauzu 2020. 10. 14.

오늘은 칠교놀이 도안을 프린트할 수 있는 곳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초급단계부터 중급, 고급단계까지 나눠 있으니 아이의 연령에 따라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곳입니다.

칠교놀이는 다양한 도형 조각으로 여러 가지 모양을 만들면서 도형의 개념과 인지능력, 문제 해결 능력, 집중력, 창의력을 길러주는 데 도움을 줍니다. 

칠교 조각의 사용방법을 모르시면 칠교놀이 설명서도 다운로드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 칠교놀이 도안 프린트 바로가기

 

 

 

기본형 칠교조각,칠교 조각, 숫자 칠교 조각, 동물 칠교 조각, 과일 칠교 조각 도안으로 프린트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도안 해답지도 있으니 잘 모르셔도 괜찮아요.

 

중국에서 시작된 칠교놀이는 7개의 도형 조각으로 이루어져 있고, 창의력 발달에 도움을 주는 대표적인 놀이입니다. 지혜 판이라고 불려지기도 합니다.

 

그럼, 유아들도 놀기 좋은 칠교놀이 초급단계 먼저 살펴보겠습니다.

유아들이 쉽게 놀이를 할 수 있도록 2~3개의 칠교조각을 사용하여 도형을 완성하는 단계입니다.

 

 

다음은 4~5개의 칠교조각을 사용하여 도형을 완성하는 중급 도안 몇 가지를 보여드리겠습니다. 초급보다 사고력이 요구되는 단계입니다.

 

유아부터 초등학생, 어른들까지 전 연령층에서 사용할 수 있는 고급단계 칠교놀이 도안 프린트 자료입니다. 7개의 칠교 조각을 모두 사용해서 도형을 완성하는 단계입니다.

 

 

다양한 칠교놀이 도안 프린트 자료가 있으니 둘러보시고 아이들과 놀이로 창의력, 상상력 향상에 도움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